바이오코스

한국시사경제 윤경수 기자 |"이번 수상은 원료와 제형에 대한 고집스러울 정도의 연구와 개발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바이오코스(대표 강유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2023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GPBA)' 시상식에서 기획재정위원장 표창 및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라루셀은 임산부 금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연구한 독자적 기술로 화장품을 개발했다.
임산부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중심으로 주목받은 가운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한편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GPBA)'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고,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가 주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국내 전 산업 부문의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향상, 전 세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 상승, 국제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강유지대표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위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