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시사경제 울산취재본부 |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소속 울산중구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가 지난 2월 9일 오후 6시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울산중구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전달 △이임사 △회기 이양 △추대패 전달 △취임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1대 박시대 회장이 이임하고, 제12대 이영순 회장이 취임했다.
한편, 지난 2010년 발족한 울산중구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는 30개 봉사단체, 1,04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울산중구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는 공연팀과 체험팀으로 나뉘어 전문성과 재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영순 울산중구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장은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단체의 발전을 도모하겠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묵묵히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온기를 나누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