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시사경제 울산취재본부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서부청소년수련관은 12월 20일, 울주 서부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 100여명이 참여한 ‘2025년 청소년 활동 성과발표회 'We Can Shin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한 해 동안의 청소년 활동을 돌아보고, 자치기구 및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성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1부에서는 활동 성과발표와 우수사례 공유, 수기 발표, 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등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청소년 공연과 이벤트 등으로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로비 곳곳에 전시된 활동사진 및 작품을 관람하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했고, 미디어동아리가 직접 제작한 청소년수련관 홍보 영상도 상영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청소년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통해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했다.
참가 청소년은“한 해 동안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한 결과를 보니 뿌듯했다”며, “내년에도 친구들과 함께 재밌는 활동을 기획하고 더 열심히 활동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최인식 이사장은 “올 한 해, 청소년수련관의 주인이 되어 다양한 활동을 이끌어 준 청소년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더 자유롭게 꿈꾸고, 마음껏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