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실력파 뮤지션 김수영, 싱글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 18일 공개
상태바
실력파 뮤지션 김수영, 싱글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 18일 공개
  • 윤광희 기자
  • 승인 2021.09.17 1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감성 물씬 담은 김수영

[한국시사경제 윤광희 기자] 깊이 있는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신곡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를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중저음의 감미로운 음색 단 하나로 단숨에 수많은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김수영은 이번 신곡에서 그 장점을 한껏 발휘하며 곡에 매력을 더했다.

신곡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는 갑자기 생각난 모든 대상에 대한 회고를 하는 김수영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쓰였으며, 지난날에 대한 후회를 김수영식 화법인 담담한 어투로 써 내려가며, 따뜻한 기타 멜로디 라인이 곡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느낌의 곡으로 선선해진 초가을 밤의 감성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완성하였다.

이번 곡에서 김수영은 작사, 작곡, 편곡 전체 앨범 제작에 참여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유망주의 모습을 확고히 했다.

김수영은 신곡 발매를 통해 “요즘 계절에 특히 잘 어울리는 곡이라 발매에 기대가 크며, 올해가 가기 전 공연을 통해 팬 여러분과 무대에서 꼭 만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수영은 올해 초 국내 최초 포크 뮤직쇼 엠넷, tvN ‘포커스(Folk Us)’에 출연했으며 가수 유승우와 함께 포크 듀오 ‘세모와 동그라미’를 결성, 영화 '쎄시봉' OST ‘백일몽’을 아름다운 하모니를 담은 완벽한 무대로 만들어내며 많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