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숨37° 하트 에디션...LG生活健康 출시
상태바
숨37° 하트 에디션...LG生活健康 출시
  • 윤광희 기자 hse@hksisaeconomy.com
  • 승인 2021.03.05 2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숨37° 시크릿 에센스 하트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숨37° 시크릿 에센스 하트 에디션.

[윤광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 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은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기간: 2019.10.10~2019.11.08, 대상: 만30~55세 여성 23명)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해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 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