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료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남자배우가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남자배우 A씨는 지난 11일 성추행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인스타그램 등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취재진의 연락을 받고 있지 않다. 이 배우는 현재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11일 경기 포천경찰서는 A씨가 평소 알고 지내던 여배우 B씨를 성추행 한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12월23일 밤 11시 30분께 경기 포천시에 있는 자신의 별장에서 B씨를 불러낸 뒤 신체 특정부위를 만지는 등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당시 별장에 혼자 있었음에도 “지인들과 함께 있다”고 속여 안심시킨 뒤 자신의 차에 B씨를 태워 별장으로 이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마쳤으며, A씨에 대해 조사 일정을 통보한 상태다.
A씨는 지난해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했으며, 영화 '대장 김창수' 등 다수의 영화에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김봉현 돈받은 '원조 친노' 이상호 1심 징역 2년…"항소할 것"김봉현 돈받은 '원조 친노' 이상호 1심 징역 2년…"항소할 것"
-
신지예 성폭행 남성 1심서 징역 3년6월…여성단체 "피해자측 항소"신지예 성폭행 남성 1심서 징역 3년6월…여성단체 "피해자측 항소"
-
'신용대출 옥죄기'…수협銀 '더드림' 마통 중단·카뱅 대출한도 축소'신용대출 옥죄기'…수협銀 '더드림' 마통 중단·카뱅 대출한도 축소
-
조국 딸 醫師國試 합격 논란에 부산대 "법원 최종 판결 이후 처리"조국 딸 醫師國試 합격 논란에 부산대 "법원 최종 판결 이후 처리"
-
공수처 출범…與 "특권 사라지길" 野 "정치 편향 없어야"공수처 출범…與 "특권 사라지길" 野 "정치 편향 없어야"
-
美國, 바이든 제46대 대통령 취임…역대 대통령은?美國, 바이든 제46대 대통령 취임…역대 대통령은?